상주시농업기술센터, 전통향토음식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
본문

상주시농업기술센터가 전통 발효식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건강한 식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‘전통향토음식 아카데미(전통발효 과정)’ 교육생을 모집한다.
교육은 오는 6월 4일부터 7월 2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5회 과정으로 운영되며, 장류·누룩·전통주·장아찌·김치 등 우리 고유의 발효문화를 중심으로 이론과 실습이 병행된다.
모집 대상은 전통발효 분야에 관심 있는 지역 농업인과 시민이며, 모집 인원은 15명이다.
신청은 5월 11일부터 22일까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.
















